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출발모닝와이드 11월 21일 금요일 맛집 횟집 바다향/폭풍회수산

불황탈출, 회! 더 맛있게~ 더 싸게~
쌀쌀해진 날씨에 얇아진 주머니 사정까지 겹쳐 어디 나가서 마음 놓고 밥 한 번 먹기 힘든 이때, 추울수록 더욱 맛있어진다는 회를 저렴한 가격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사람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음식점들! 이들을 주목해보자! 우선, 서울에서 한 시간 남짓이면 도착하는 소래포구! 주말이면 3만 명이 찾는다는 이곳은 당일에 들어오는 싱싱한 회를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다는데.. 그렇다면 왜 겨울생선이 더 맛있는 걸까? 바다 수온이 내려가면 생선의 지방질이 두터워져 육질이 더욱 쫄깃, 맛이 깊어지는 거란다~

두 번째,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한 횟집! 착한 가격에 회 맛은 기본, 거기에 열 종류가 넘은 '곁들이 안주' (일명 스끼다시)를 준다고 하는데 이렇게 퍼주고 나면 남는 게 없지 않을까 손님들이 걱정을 할 정도! 세 번째, 회를 시키면 같이 따라오는 이 것 때문에 사람들은 놀라기 바쁘다는데.. 손님들이 모두 부자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하는 이것의 정체는?! 불경기 속에도 손님들 지갑에서 부담 없이 돈이 술술 나오게 하는 그들만의 이색비결, 그 현장을 모두 공개한다!
* 바다향 : 2645-0535 / 서울시 양천구 신정1동 1020-20  (반찬 많이 나오는 곳)
* 폭풍회수산 : 3493-5100 / 서울시 도봉구 방학 2동 633-25호 (금가루 뿌려주는 곳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