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패션

트렌드리포트필<트렌드 애비뉴> 홍대편 2회 슈룸(편집숍)/타키맨즈(속옷 전문점)/살라다테(이탈리아 브랜드 편집숍)/나막신(일본식 주점)/클럽 에반스(재즈 클럽)

<트렌드 애비뉴> 홍대편 2회 방송에 소개 되었던 장소들 입니다.



 
1. 슈룸(편집숍)
다양한 가격대의 일본 수입의상과 소품들이 가득한 편집숍으로 숍 마스터가 직접 디자인 한 수제화도 만날 수 있다.
또한 이 숍은 일본 브랜드 <젤리 가르시아>를 유일하게 만날 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.

- Tel: 02)323-6264
- 위치: 주차장 골목을 지나 직진. (커피숍 ′니가 그리운 날에′ 맞은 편)


2. 타키맨즈(속옷 전문점)
여성용 속옷만 화려하고 섹시할 수 있다는 편견을 깨는 남성용 속옷 전문점. 
양복을 입은 중년 남성에서부터 남자친구에게 섹시한 속옷을 선물하기 위해 방문하는 여대생에 이르기까지
고객 연령층도 다양! 일본의 유명 속옷 브랜드 <타키>에서 직수입하는 타키맨즈는 오프라인 매장이 전국에서 단 하나 뿐!
현재 여성용 속옷도 소량 판매 중이다.

- Tel: 02)338-3579
- 위치: 주차장 골목 지나서, 바이더 웨이 옆 골목. (′아지오′ 부근)


3. 살라다테(이탈리아 브랜드 편집숍)
이탈리아의 자유로운 스트릿 패션과 고품격 쿠튀르 아이템이 공존하는 편집 숍.
숍 마스터가 일 년에 두세 번씩 직접 밀라노로 건너가 국내에는 수입되지 않는 전문 패션 브랜드의 제품을 골라온다.
특히 니트 전문 브랜드 ‘테디(teddy)’의 심플한 니트와 여성스런 실루엣으로 고정 팬을 확보하고 있는 ‘임페리얼(imperial)′의 원피스 등은 없어서 못 팔정도!

- Tel: 02)338-7530
- 위치: 편의점 바이더웨이 건너편. (조폭 떡볶이 근처)


4. 나막신(일본식 주점)
일본식 주점으로 시끌벅적한 홍대에서 조용한 곳을 찾는다면 바로 이곳이 적합!
간판대신 걸려있는 나막신과 아늑한 공간과 핀 조명으로 이루어진 실내분위기가 특징!

- Tel: 02)322-4914
- 위치: 홍대 마포 도서관 근처. (′프리모 바치오′  건물 지하)


5. 클럽 에반스(재즈 클럽)
홍대에 있는 재즈 클럽 중 가장 유명한 곳으로 무대와 테이블 사이에 어떤 장애물도 놓여 있지 않아 함께 호흡하며 재즈 리듬을 느낄 수 있는 곳! 한주간의 공연 스케줄은 홈페이지를 통해 알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오디션도 개최!
새로운 아티스트들을 뽑기도 한다. (뮤지션 지원비 5000원 별도 지급해야 함.)

- Tel: 02)337-8761
- 위치: 삼거리 포차에서 상수역 방면. (′요기′ 바로 옆, 옆 건물 2층)
- 홈페이지: http://www.clubevans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