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기안84 아우디 Q7 자동차 공개 드디어 진짜 기안 차가 나타났다

그동안 기안84 자동차를 두고 자동차매니아들의 관심이 높았는데 드디어 오늘 진짜가 공개되었다. 두둥~

지난번 나혼자산다 이장우 캠핑 에피소드 편에서 기안사무실 주차장이 공개되면서 기안이 마세라티를 샀다는 소문이 나돌았는데 역시 사실이 아니었다. 내생각엔 아닐것같았는데 진짜 아니었네 ㅋㅋ역시 내 예상이 맞았다! 팬심의 마음으로 맞혔네 맞혔어~ㅋㅋ

 

오늘 안보현 배우님이 출연하면서 직접 조색했다는 초록색 애마가 공개되자 기안84가 나도 최근에 차를 도색했다면서 핸드폰을 보여줬다. 그런데 공개된 사진은 역시나 마세라티가 아닌 아우디사의 SUV,

아우디 Q7였다. 무려 연두색으로 도색을 한 아우디Q7 라니~~!! 띠용~

역시 기안84는 항상 모두의 예상과 기대를 깨는 유니크한 캐릭터.ㅎㅎㅎ 최고에요!

디자인을 보니 4~5년쯤 된 중고차 아우디를 구입한 것이 확실한데 아무리 중고차라고 해도 중고차 가격이 6천만원이 훨씬 넘는 아우디Q7를 형광연두 버스색깔로 도색하다니~~리스펙트!

 

나라면 못할꺼같다. 정말 일반인의 고정관념을 와르를 무너뜨리는 기안84라서 너무 재밌다, 이런 캐릭터 진짜 대한민국 유일무이 매력터진다.

이제 이렇게 공개되었으니 길에서 보면 기안84 아우디라는 것을 모두가 알아보겠지?

도로위에서 신호걸렸을때 옆에 이 형광연두 초록색 아우디를 만나면 왠지 창문내리고 아는척할 것만 같다. 

오늘 드디어 기안84 진짜 자동차에 대한 궁금증이 풀려서 좋다.